Q. 주문 후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어요.
A. 저희 밸로인의 입금 확인은 전산을 통하여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
만약,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후 30분 내 입금확인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주문자의 성함 혹은 주문하실 때 기재하신
입금자 성함과 실제 입금자의 성함, 입금액이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입금하신 내역을 재확인 해주시기 바라며,
성함과 입금액을 다르게 입력하신 경우에는 결제 자동확인 처리 부분에서 누락되므로
고객센터 ☎0507-1343-2605 / 카카오톡 @밸로인코리아 로 연락을 주시면 수기 확인으로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